2018년 2월 28일 수요일

민우혁 이세미 결혼 서인영 걸그룹


지난 2018년 2월 24일 오후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 민우혁과 이세미는 둘만의 데이트를 즐겼네요!!





이날 민우혁의 가족은 민우혁이 출연하는 뮤지컬을 보러갔다. 민우혁은 공연 중 상대 배우와 진한 키스신을 선보였고, 부모님은 민망해 했다. 이세미 역시 좋은 표정은 아니었습니다.


이세미는 "솔직히 괜찮지는 않다. 하지만 이성적으로 생각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집으로 돌아와 저녁을 먹으면서도 그 주제로 이야기가 오갔다. 이세미는 "그 장면에서 더 가야하는데 너무 절제한 듯 하다"고 쿨하게 이야기했습니다.

이를 알아챈 민우혁은 이세미에게 커피숍에 가자고 데이트 신청을 했고, 이세미는 평소 잘 안입는 원피스에 가죽 재킷까지 걸치며 외출 준비를 했다. 이세미는 코트에 가죽재킷에 완벽하게 풀메이크업까지 하고 나와 그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가 “이걸 입고 나올지 몰랐다”고 말하자 이세미는 “아마 프로포즈를 했을 때 다들 목걸이나 귀걸이를 받지, 가죽재킷을 받은 여자는 나밖에 없었을 것”이라고 회상했습니다.

이후 민우혁은 인터뷰에서 “이세미랑 연애를 할 때 굉장히 마음에 들어하는 가죽재킷이 있었는데 비싸서 못 샀다. 그래서 그걸 기억해놓고 선물을 해줬다”고 밝혔다. 이날 민우혁은 "사람들이 결혼을 늦게 했으면 더 성공했을 거라고 말하는데,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일찍 결혼한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해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