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28일 수요일

윤상 아내 심혜진 나이 키 기러기


기러기 부부 7년차, 윤상과 심혜진 부부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그려졌네용!!! 2월 28일 방송된 SBS 예능 '싱글와이프 시즌2'에서는 고대했던 윤상, 심혜진 부부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MC들은 새로 투입된 윤상을 격하게 반겼다. 이어 미모의 아내 심혜진을 소개, 한창 아내가 활동 당시 자신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는 것. 특히 윤상은 아내 캐스팅에 대해 "사심 가득한 섭외였다"면서 "우리 인연이 마지막이 아닐 수도 있다는 여운을 줬다"고 말했고, 이에 대해 박명수는 "밀당했다, 간 봤다"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습니다.


심혜진과 윤상은 연애시절 1년간 롱디 연애를 해야했다고 했다. 윤상은 "떨어져 있는건 아니라 확신했다"며 서로에게 올인해 결혼까지 골인한 일화를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현재 윤상 아내 심혜진은 훈남의 두 아들과 함께 미국 뉴저지에 거주 중이었다. 한국에서 활동하는 남편 윤상과는 7년차 기러기 부부로 생활하고 있던 것입니다.

윤상은 가족들을 만나기 위해 설레는 발걸음으로 미국으로 향했고, 아빠의 등장에 아이들은 품에 안기며 기뻐했다. 아내 심혜진과 윤상도 가볍게 포옹, MC들은 "미국까지 갔는데 뽀뽀도 안 하냐"고 물었다. 그러자 윤상은 "그게 뭐냐"며 츤데레 매력으로 웃음을 안겼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