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18일 일요일

컬링 김은정 인스타그램 결혼 남편 안경 고향


컬링 국가대표 김은정 선수가 8년 전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 사실이 새삼 이슈몰이 중입니다.






지난 2010년 김은정은 MBC '뉴스투데이'에 출연해 인터뷰를 진행한 바 있다고 합니다. 당시 김은정은 "(컬링에 대해)잘 모르시다가 '아, 닦는거' 이렇게 해줘야 아신다"라며 "컬링은 닦는 것 말고도 더 많은 재미가 있다"고 말했던 바가 있습니다.


특히 당시 영상 속 김은정은 스무 살의 앳된 얼굴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집중시킵니다. 뿔테 안경을 낀 얼굴에 날카로운 눈매가 평창 동계올림픽에 출전 중인 그의 모습과 그대로 닮았습니당!!

한편 검색어인 '결혼 남편 배우자 남자친구 남친' 등에 대해서는 확인할 방법이 없네요!


댓글 1개: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존나 낚는거 봐

    답글삭제